서현의 버닝올로지 디데이 솔직후기 모음

버닝올로지 디데이 내돈내산 솔직후기 모음


푸드올로지의 버닝올로지 디데이는 SNS에서 서현 모델로 광고를 엄청 많이 하고 있는 상품으로 그 후기 또한 엄청 많다. 왜냐면 광고성 후기도 많기 때문...덕분에 올리브영 세일할 때 가서 보면 단 하나도 없음. 인기가 엄청나다는 것이지.

하지만 효과도 과연 그만할 것일까? 솔직후기 남긴 분들이 있어 정리해봤다. 이 분들은 실제로 구매인증까지 남겨주신 분들.

네이버 웨딩홀 카페 질문 : 버닝올로지 디데이 내돈내산인분들 진짜 살 빠지나요?

나는 짧지만 이런 솔직한 후기들이 좋더라

후기1 : 저도 보조제 제품 내돈내산 후기들 보고 여러 번 구매해봤는데 결국 식단 운동 병행 필수구요 버닝올로지 디데이 제품 성분 자체는 그래도 좋아보이는데 미역 이게 아마 포만감 주는 그런걸껄요

후기2 : 식욕억제 한약중 하나예요 그냥 식욕잡히는거말고 습담개선탕이라고 있는데 이게 수면도 좋구요 부종도 바로 잡히고 중요한건 두근거림이나 불면 같은 부작용이 없어요 뭘해도 안빠지고 자꾸 요요오면 탑한의원꺼 습담개선탕 꼭 지어다드셔보세요 진짜 잘빠져요 가격은 좀 있는편이긴합니다.

후기3 : 서현 광고하는 제품인데 포만감과 체지방분해 목적으로 보시면 됩니다.
솔직 다이어트 후기

역대급 다이어트 제품이라고 몸매 인증하신 분 후기

💖진짜 역대급 다이어트 제품💖

2주간 이걸 먹으면서 총 9** 뺐습니다..이건 진짜 2주의 기적이에요ㅠㅠㅠ
다른 다이어트 제품들, 한*, 병원 등등 진짜 시도하지 않았던 방법이 1도 없는데,,,2주만에 이렇다구?!?!!

식단과 운동을 아무리해도 절대 안**는 뱃살과 허리살 아시죠? 저는 이 부분이 제일 고민 많았고 제일 이별하고 싶은 부위였는데 버닝이 제 소원을 들은건지 뱃살이랑 허리라인을 쏵 가져가줬더라구요?! 그것도 2주만에요!!!!



살빼면 입겠다고 산 S사이즈 바지가 이제는 너무 예쁘게 딱! 맞아서 정말 너무 감동의 눈물을 흘릴 뻔 했습니다..

왜 사람들이 다이어트는 푸드올로지라고 하는지 이유를 바로 알겠더라구요!! 버닝올로지를 이제야 구매한 제가 참 미련하네요😢😢

저는 앞으로도 꾸준히 계속~~ 버닝올로지랑 함께 다이어트 할꺼구요, 꾸준히 구매 할껍니당😘




버닝올로지 디데이 솔직 후기

나나***님의 블로그 후기

성분보다는 진짜 본인이 10일 먹고 느낀 점, 몸무게 변화에 대해 알려줘서 구매에 도움이 됐던 후기

버닝올로지 디데이는 우선 4알이 들어있구요..10 일동안 집중케어라고 한 거 같은데...10 일 먹어본 결과..몸무게나 체지방변화..음...많이 먹은 날은 쪘다가 덜 먹으면 빠지는 평소랑 별차이를 못느끼겠더라구요..

체지방 수치도 제가 가지고 있는 아이들이 정확하지 않을 수 있지만 빠지는 거 못 느꼈어요..

그런데..이건 찐인데요..화장실은 잘가요. 엄청 부드럽게 볼 일을 본 거 같아요..살도 같이 빠졌음 좋았을 텐데..아쉽아쉽!! 그런데 길게 먹어봐야 효과를 알 수도 있으니..


그리고 티!! 티비에서 빨간물(?)을 볼 때마다 궁금했는데..우선..처음 맛봤을 때는 깜놀 했어요..첫맛은 새콤달콤인데 끝맛이 넘 쓰더라구요..


왠지 속은 거 같고..그런데.. 며칠 마시다보니까 익숙해져서 좀 괜찮아지고요..운동 후에 마시니까 쓴 맛이 덜 느껴졌어요..(이건 개개인의 느낌이라 다 다를듯요) 마치 제로 콜라 처음 마셨을 때는 맛이 이상하다고 느꼈지만...나중에는 익숙해져서 맛있다고 느끼는 것과 비슷한...

결과....적으론.....저는 화장실을 잘 간 것 말고는 특별한 효과가 없었다는 사실!! 그래도 저런 보조제를 먹으면. 조금은 죄책감이 덜 수 있어서 좋았던 거 같아요..

그냥 식단하고 운동 열심히 해야겠다는 또 다짐을 ㅎㅎㅎ

킴*님의 블로그 솔직후기


성분 설명부터 올리브영 세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꿀팁, 어떤 마음가짐으로 구매하는지 까지 알려줘서 유익한 후기였다.

저는 거의 공식홈 보다는 올리브영에서 세일하거나 하면 그때 그때 구매 했었던 것 같아욤


5포에 16,500원이면 한포에 3300원? 정도라고 보면 되겠네욤.버닝오로지는 일단 기존에 나오던 콜레올로지 제품과는 다르고, 다이어트의 성분으로 유명한 성분들이 다 들어가있어요.

돌외 잎 주정추출물 450mg(개인적으로 돌외잎 성분이 저한테는 효과가 좋더라구요 지난번에 다른 제품으로 구매해서 먹었을때 좋았어요)


그리고

잔티젠 600mg

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750mg

카테킨 300mg

체지방 분해, 탄수화물분해, 다이어트에 좋은 성분들다 들어가 있는 것 같쥬?ㅋㅋ


단기간 맛있는거 많이 먹을때 예방용 ( 마음의 안심......?ㅋㅋ)으로 사실 저는...구매한거긴 하지만..ㅋㅋㅋ

5일동안 다 먹은 후기는 고칼로리 먹었어도 12시간 이상 공복 텀은 지켜주었고, 물도 많이 마시기도 했구요.

그렇지만 그 특유의 음식 많이 먹었을때의 몸이 무겁고 붓는 느낌이 없었어요.

물론 인바디를 매일매일 잰게 아니라서 체지방이 얼마나 줄었는지 디테일하게 알 수는 없지만, 눈바디로 살이 안쪘다는 느낌은 드니까 그것만으로도 만족했고,

일단 저는 성분자체가 너무 맘에 들어서 ㅋㅋ

( 다이어트에 좋은 성분들 )

그리고 확실히 요즘은 작게먹어도 (식단) 몸무게가 안주는데, 그때 먹으면 확실한 효과를 좀 볼 수 있을 까 해서 재구매 하기 위해 쇼핑몰로 들어 가 봅니다.ㅋㅋㅋ


댓글